CAFE

좋은글,공감글

명상

작성자홍짱|작성시간26.06.06|조회수13 목록 댓글 4

명상

인생 보여주기 위해
살 필요가 없다
스스로 행복하면 된다

뭔가 자랑한다고
인생이 좋아질 게 없다
즐겁게 살면 그만이다

날 인정받기 위해
시간 낭비할 필요 없다
건강하면 그만이다

굳이 드러내지 못해
안달복달할 필요없다
인생 무상을 명심한다

세상천지에는
잘나고 못난 사람 없다
그리 믿는 사람 만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두막(홍유릉) | 작성시간 26.06.06 늘 나자신은 행복한 놈이다 라고 삽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06 옳소ㅡㅡ건강만이 답이다요
  • 작성자엽서 | 작성시간 26.06.06 좋은 글 감사합니다
    행복은 자기가 만들어가는 것;
  • 작성자수니 | 작성시간 26.06.06 맞는 말씀입니다
    안달복달 할 필요가
    없는데~ 미련하게도
    안달복달~ 하며 살고
    있는 수니~ 다녀갑니다
    좋은 오늘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