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공감글

인생 색칠하기

작성자홍짱|작성시간26.06.07|조회수21 목록 댓글 3



이유없는 불안과 초조가
느닷없이 한편이 되어
조용히 살겠다는 나를
공격 만하지 않는 삶이면

우정을 흠모하는 맘으로
행복을 욕심내는 힘으로
건강을 신봉하는 맛으로
활동을 운동하는 뜻으로

그저 단순하게 평범하게
두드러지고 싶단 욕망없이
뜨거운 피가 날뛰지 않게
평온하게 사는 게 전부다

열심히 사는지 노는지
이렇게 치열하게 핑계대며
사는 것도 처음인 것 같다
우당탕탕 내 인생이여!

인생 색칠하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두막(홍유릉) | 작성시간 26.06.07 길다면 긴.
    짧다면 짧은 생.
    보다나은 즐거움으로 하루하루를 멋지게 사는 것이 남은 삶이 아닐까 합니다. 좋은하루 되십시요.
  • 작성자수니 | 작성시간 26.06.07 고운 글에 다녀갑니다
    행복한 오늘 되세요^^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07 길긴않은 우리인생사 우탕탕 하지마시고 걍 내려놓고 적당히 삽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