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이 더해가는 계절,♡
새로운 한 주를 여는 월요일 아침이 찾아왔습니다.
지나간 어제는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기고,
아직 오지 않은 내일은 설렘으로 두고,
오늘이라는 가장 소중한 선물을 힘차게 열어봅니다.
월요일은 한 주의 시작이자,
새로운 기쁨을 채워갈 수 있는 하얀 도화지 같습니다.
이번 주에는 또 어떤 행복한 일들이
우리의 일상을 소소하게 채워줄지 기대가 됩니다.
"지치고 힘들 때 곁에 있는 좋은 사람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가장 큰 힘이 된다고 합니다."
소중한 인연들과 함께 마음을 나누며,
그 어느 때보다 건강하고 웃음 가득한
한 주 보내시기를 소망합니다.
오늘 하루, 당신의 발걸음마다
싱그러운 햇살과 행복이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힘차고 기분 좋은 월요일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캔디 작성시간 26.06.08 저 눈엔 장미꽃 한송이가 그립다요
-
작성자대자연 작성시간 26.06.08 웬 삼계탕이 저렇게 폼을 잡고 있냐 ..
월요일 좋은 격려의 글 잘 읽어 봅니다 .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유쾌한 날이 되세요 . -
작성자수니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지기님도 건강하고
즐거운 한주간 되세요^^ -
작성자생글 작성시간 26.06.08 지기님, 장미꽃이 참 고와요
빛깔도 모냥도 항기도 ..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