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공감글

친교

작성자홍짱|작성시간26.06.08|조회수25 목록 댓글 5



방심하지 않고 안일 않고
뭐든 꾸준히 하고 살아내면
삶은 생동감 넘친다는 걸
착실히 교화하는 중

잘 보이고자 애쓸 거 없고
눈치보고 살 필요 없이
내가 행복한 게 제일이라고
성실히 교습하는 중

싱그러운 눈 귀 입을 갖고
아름다운 세상을 못느끼는
한심한 욕심은 필요 없다고
열심히 교육하는 중

죽을 때까지 일자로 똑바로
곧게 바르게 제대로 올바로
자세를 유지해야한다고
꾸준히 교정하는 중

친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두막(홍유릉) | 작성시간 26.06.08 나이라고 먹으며 여러가지 않좋은 것은 교정하려 하는데 쉽지만은 않네요 좋은 글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되십시요.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08 똑바로 에프엠 처럼 살아왓지만
    남은건 뒤돌아보니 빈손인듯하여요
    꼭 쥔들 뭐하겠쇼ㅡㅡ
    걍 눈떠 살아잇음이 그저 감사기도합니다
  • 작성자쏘울/양평 | 작성시간 26.06.08 몸도 교정
    마음도 교정
    하다보면 반듯해 지겠지요

    오늘도 행복을 위하여
    달려봅니다~~
  • 작성자수니 | 작성시간 26.06.08 좋은 글에 다녀갑니다
    행운이 함께 하는 오늘 되세요^^
  • 작성자오두막(홍유릉) | 작성시간 26.06.08 인간답게 태어 났으니 인간답게 살아야지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