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심하지 않고 안일 않고
뭐든 꾸준히 하고 살아내면
삶은 생동감 넘친다는 걸
착실히 교화하는 중
잘 보이고자 애쓸 거 없고
눈치보고 살 필요 없이
내가 행복한 게 제일이라고
성실히 교습하는 중
싱그러운 눈 귀 입을 갖고
아름다운 세상을 못느끼는
한심한 욕심은 필요 없다고
열심히 교육하는 중
죽을 때까지 일자로 똑바로
곧게 바르게 제대로 올바로
자세를 유지해야한다고
꾸준히 교정하는 중
친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두막(홍유릉) 작성시간 26.06.08 나이라고 먹으며 여러가지 않좋은 것은 교정하려 하는데 쉽지만은 않네요 좋은 글 고맙습니다. 오늘도 좋은 날 되십시요.
-
작성자캔디 작성시간 26.06.08 똑바로 에프엠 처럼 살아왓지만
남은건 뒤돌아보니 빈손인듯하여요
꼭 쥔들 뭐하겠쇼ㅡㅡ
걍 눈떠 살아잇음이 그저 감사기도합니다 -
작성자쏘울/양평 작성시간 26.06.08 몸도 교정
마음도 교정
하다보면 반듯해 지겠지요
오늘도 행복을 위하여
달려봅니다~~ -
작성자수니 작성시간 26.06.08 좋은 글에 다녀갑니다
행운이 함께 하는 오늘 되세요^^ -
작성자오두막(홍유릉) 작성시간 26.06.08 인간답게 태어 났으니 인간답게 살아야지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