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공감글

오늘을 마감하며

작성자오두막(홍유릉)|작성시간26.06.08|조회수25 목록 댓글 2

오늘 하루도 참 고생 많으셨습니다.
​바쁘게 흘러간 시간의 태엽을 잠시 내려놓고, 조용히 숨을 고르는 이 시간이 참 소중합니다.
​창밖의 어둠이 세상을 차분하게 덮어주듯, 오늘 마음속에 머물렀던 잔잔한 걱정이나 분주했던 생각들도 모두 편안하게 내려놓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마감(截止)의 시간은 끝이 아니라,
내일의 나를 위해 밤하늘이 빌려준 포근한 쉼표입니다.
​오늘 하루 만났던 고마운 인연들, 가슴을 따뜻하게 했던 작은 순간들만 기억 속에 남겨두시고, 남은 밤은 오롯이 평온함으로 가득 채우시길 바랍니다.
​눈을 감으시는 길목마다 포근하고 고운 꿈만 찾아들기를 응원합니다.
​따뜻하고 편안한 밤 보내세요.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니 | 작성시간 26.06.08 수고하셨어요
    굿밤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오두막(홍유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좋은 꿈 꾸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