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은 외로움을 씻어주는
비눗물같은 것이라고
자세히 설명을 해주려고요
소통은 친구의 말을 경청
끄덕여주는 것이라고
정성으로 알려주려고요
친구에게 그게 아니라거나
방법이 틀렸다는 말같은 건
끝까지 내밀지 않으려고요
우리들 우정의 삶에 대해
다정한 눈빛을 보내주거나
어깨동무하자 해보려고요
마음에 품은 것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니 작성시간 26.06.09 따뜻함이 담긴 글에
다녀갑니다 좋은 오늘 되세요^^ -
작성자쏘울/양평 작성시간 26.06.09 우정^^
소통^^
어깨동무^^
마음에 품은 모든것은
모두 💕 입니다 -
작성자캔디 작성시간 26.06.09 멋집니다 우정ᆢ소통
중요하죠
때론 친구를위해서 쓴소리도 할수잇거늘 ㆍ이젠 이마져도 하면 안될듯합니다
그냥ᆢ품는게 남는것같아요 -
작성자대자연 작성시간 26.06.09 좋은 글에 머물다 갑니다 . 멋진 우정과 소통을
스스로 잘 창조해 나가야겠죠 .
오늘도 즐겁고 건강하게 상쾌한 날이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