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공감글

자유로운 인생

작성자홍짱|작성시간26.06.13|조회수15 목록 댓글 2



누군가 행운의 편지라며
오늘 중으로 이 편지를
10명에게 보내지 않으면
10가지 불행한 일이
생길 거라고 했다

나는 이런 실없는 카톡이
인생 지배의 신이라도 있어
사실이면 좋겠다 생각하고
아무에게도 보내지 않았다

그러나 다친데도 없었고
아픈데도 불편한데도 없이
돈이 들어오는 좋은 일만
두가지가 일어났다

자연 속에 사는 우리는
자연의 흐름대로 흐르며
자유롭게 사는 게 인생이다

자유로운 인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채원 | 작성시간 26.06.13 자유로운 인생 좋지요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작성자수니 | 작성시간 26.06.13 저도 행운의 편지
    받고 무시한 적있어요
    행운의 편지가 아니라
    협박의 편지 같다는~
    글 잘 읽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