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공감글

6월이 좋다

작성자홍짱|작성시간26.06.14|조회수14 목록 댓글 1



6월 내내 설렌다
아름다운 세상을 향해
친구들과 즐겁게 산다고
고맙다 외치는 나날들이
감사 감동 감개무량하다

미친세상 이라느니
한심한 인생 이라느니
불평불만의 헛소리는 죽고
푸르른 싱그러운 바람결에
좋아서 어찌할 바 모르는
청청 인생의 향기는 최고다

6월 내내 한들한들 좋아
콧노래 흥얼거리며
거들먹거리고 살아도 되는
행복하겠다 건강하겠다는
결기의 6월은 성공이다

6월이 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14 자작글에 늘상 즐겨 읽어본곤합니다
    어제는 좋은하루 되셨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