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공감글

쓸모에 대하여

작성자홍짱|작성시간26.06.15|조회수25 목록 댓글 4



이모저모 요모조모
쓸모가 중대한 소중한 잠

잠을 잘 자는 것은
미루거나 절약 대상이 아닌
절대 쓸모있는 인생사다

잠이 안 온다고
휴대폰 붙들고 지내는 건
더 쓸모없는 행동이란다

행복한 인생 건강에 대한
쓸모있는 해답의 하나는
잠자기에 있다는 것이며
돈과도 안 바꾼단 말로써
영원히 잘 때 자더라도
늘 잘 땐 자는 게 쓸모란 뜻

쓸모에 대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15 ㅋㅋ
    잠잘자는 사람들 부러워요
    핸드폰이 문제여요
    붙들고 못자고ㅡㅡ
    건강을 해치고ㅡ
    언제가는 우린 영원히 잠들건데 ㅡㅡ글쎄요
    잠은 보약이라서 적당히 자는건 좋은것 아닌지요
  • 답댓글 작성자홍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숙면이 최고 예요.
    핸폰 어디서 자고
    있나요? 참
  • 답댓글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15 홍짱 영원히 돌아오지않을강처럼ㅡㅡ오늘 다시새로운걸루 개통햬야죠
  • 답댓글 작성자홍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캔디 
    네 .
    웃으며 즐건 맘으로
    다시 준비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