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문자를
왜 하느냐 묻진 안했지만
이렇게 생각해보려고
징하게 재미있게 살려고
겁나게 즐겁게 지내려고
웃기게 기쁘게 놀려고
끈기 노력으로 된다니까!
이렇게 싱싱 팔팔한 유월
만나면 좋을 친구를 찾아
성큼성큼 갈 수 없다면
문자라도 가게해야지
소통 게으름은 실패한다
저질 인품과는 작별한다
고장난 친구는 안 되련다
물음없는 답
다음검색
오늘도 문자를
왜 하느냐 묻진 안했지만
이렇게 생각해보려고
징하게 재미있게 살려고
겁나게 즐겁게 지내려고
웃기게 기쁘게 놀려고
끈기 노력으로 된다니까!
이렇게 싱싱 팔팔한 유월
만나면 좋을 친구를 찾아
성큼성큼 갈 수 없다면
문자라도 가게해야지
소통 게으름은 실패한다
저질 인품과는 작별한다
고장난 친구는 안 되련다
물음없는 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