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공감글

비는 풍경이다

작성자홍짱|작성시간26.06.20|조회수8 목록 댓글 1



시원시원한 비가 내린다
신은 늘 내게 복을 주시고
늘 고만고만한 행운들을
끊임없이 주고 계시는데
슬프거나 외로울 게 없다

물살에 비틀거리기도 하고
험난한 물길 인생길 지나
관계의 삶에 진실해지는
웃음꽃 평화로운 건강기다

차분히 빗소리를 들으면
맘은 담담 맑아지게 되고
흥얼흥얼 콧노래도 나오고
우정을 통하는 빗줄기는
맘에서 맘으로 흘러들어
무턱대고 감동먹고 살란다

비는 풍경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20 빗소리들으시면서 콧노래를 부르는일상속에 행복감이 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