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시방(사행,오행시)

막 거른 술 ㅡ 감사합니다

작성자선영.|작성시간26.06.20|조회수27 목록 댓글 11


막 거른 술

막걸리가 몸에 좋다지만
거하게 마실 일은 아니고
는개비 내리는 날 저녁
술 친구 불러
파전에 막걸리 한 잔 어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21 그래ㅡㅡ한번도 먹어본적은 없지만 기회되면 해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생글 | 작성시간 26.06.21 깜짝 놀랄 거에요
    맛있어서ㅎㅎ
  • 답댓글 작성자선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생글 레시피도 사알짝 부탁해도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생글 | 작성시간 26.06.21 선영. 우리밀 부침가루 2
    감자전분 1
    호박잎 잘게 송송 썰기
    물, 소금 적당히
    전 대충 해서요 ㅎ
    계란 넣어도 좋겠죠
  • 답댓글 작성자선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생글 고마워요~♡
    편안한 밤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