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시방(사행,오행시)

늘감사해 ==> 생각좀해

작성자케빈|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2

 

늘 : 늘어져 있던 내 일상에

감 : 감전된 것처럼 찌릿하게 나타나더니,

사 : 사사건건 내 마음 뒤흔들어 놓고

해 : 해맑게 웃으면 내가 반해, 안 반해?

 

===>  생각좀해

 

글잘쓰는분이 나가시니 사행시가 멈칫 하네요...

해서... 한가닥 뽑아 봤씁니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선영. | 작성시간 26.06.23 new 해맑은 웃음에 반하셨을까?
    안 반하셨을까?
    괜히 궁금해지네요

    한 동안 행시를 이어주지 않더니
    나가셨군요
    안타깝고 서운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케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뭐가신분은 가신분이고..
    카페는 그러하리..

    해맑은웃음에 반하게끔..
    모임에 좀 출동해서 뉘신지 좀 보여주셔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