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시방(사행,오행시)

생각좀해 ㅡ 주말나들이

작성자선영.|작성시간26.06.23|조회수28 목록 댓글 2

생각하고 말해야 해요
각박한 세상에 상처받는 말은
좀 그렇지요.. 좋은 말 고운 말로 서로의 마음을 어루만지며
해맑은 아이처럼 웃을 수 있는
세상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다음시제: 주말나들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싹 | 작성시간 26.06.23 new 선영님 방긋 입니다
    사랑스런 선영님!^^
    이쁜말 한거지요^^
    시제 제가 이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선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 재치가 백점입니다
    정말 사랑스런
    새싹님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