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시방(사행,오행시)

주말나들이~떠나보자구

작성자새싹|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2

주말나들이

주:주말엔  무얼 하시나요

말:말로 설명하기좀 그렇지요?

나:나들이 가자고 졸라보기도 하는데

들:들리는건  어김없이. 대따~~고마

이:이런?아~~슬프다

 

떠나보자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23 new 아구ㅡㅡ이쁘시구려
  • 작성자선영.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쩜 이리 재미나고 귀엽대요~~^^
    편안한 밤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