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 걷기방

오늘도 만보

작성자캔디|작성시간26.06.21|조회수25 목록 댓글 4

그럭저럭 새벽부터 걷기시작ᆢ소소하게 걸어본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구 | 작성시간 26.06.22 new 참잘했어요
  • 작성자생글 | 작성시간 26.06.22 new 등산 그만두고
    평지(주로 시멘트 깔린 동네 주택들 사이)만 걸은지 2년
    그 싫어하던 가파른 오르막 산행길이 그리워져서 산에 갔는데 햐..
    어젠 사모바위 오르는 길이 어찌나 험한지
    내려가는 길도 너덜너덜
    오랫만에 가보는 삼천사
    고즈넉하고 둘러싸고 있는 산세가 참 이쁘더라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와ㅡㅡㅡ이더위에
    대단한체력이입니다
    삼천사 이쁜곳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생글 | 작성시간 26.06.22 new 캔디 어제 안 더웠어요
    날도 흐리고
    전 땀이 없는 체질
    언니도 충분히 하고 남을 그런 길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