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빠네만듬
그냥 빵에라고 하지ㅋ
양파.대파.채썰고
마늘 슬라이스
🌶 하나정도.조개한봉
채썰어놓은 재료를 후라이팬에 볶아준다음
파스타 삶아서 같이넣고
크림소스랑 2.3분 끓인다음
빵속을파서 바삭하게 구운다음 빵속에다
파스타를 부으면 끝
은아스타일 빠네완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캔디 작성시간 26.06.21 파스타는 가끔 좋아하는 음식중하나입니다
은아님표 파스타 부탁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요리는 언니가 최고쥬 ㅎ
-
작성자생글 작성시간 26.06.22 new
언니. 요리도 쫌 하시네요
군침 가득 머금어요
칼질도 쥑여주시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하는일이 맨날칼질
빠네 별맛없음
비주얼만 ㅋ
아침부터덥네 생글님도 하루한주 잘보내세요 -
작성자영아/서울 작성시간 26.06.22 new
내가 좋아하는빠네 먹고시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