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도 요리사

빠네

작성자은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32 목록 댓글 9

오랜만에 빠네만듬
그냥 빵에라고 하지ㅋ

양파.대파.채썰고
마늘 슬라이스
🌶 하나정도.조개한봉

채썰어놓은 재료를 후라이팬에 볶아준다음
파스타 삶아서 같이넣고
크림소스랑 2.3분 끓인다음

빵속을파서 바삭하게 구운다음 빵속에다
파스타를 부으면 끝
은아스타일 빠네완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캔디 | 작성시간 26.06.21 파스타는 가끔 좋아하는 음식중하나입니다
    은아님표 파스타 부탁할게요
  • 답댓글 작성자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요리는 언니가 최고쥬 ㅎ
  • 작성자생글 | 작성시간 26.06.22 new 언니. 요리도 쫌 하시네요
    군침 가득 머금어요
    칼질도 쥑여주시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은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하는일이 맨날칼질
    빠네 별맛없음
    비주얼만 ㅋ

    아침부터덥네 생글님도 하루한주 잘보내세요
  • 작성자영아/서울 | 작성시간 26.06.22 new 내가 좋아하는빠네 먹고시프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