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 요 앨 범 ♣

6월20일,토요일,태종대,태종사 도보

작성자소요 임무용|작성시간26.06.20|조회수47 목록 댓글 5

6월20일,토요일,태종대.태종사 도보 즐겁고 안전하게 잘 다녀 왔습니다

푸짐한 간식 챙겨 오신 호원님들 덕분에 맛있게 잘 먹어 습니다

귀한 블랙커피 챙겨 주신 회원님 넘 곰바고 감사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성 | 작성시간 26.06.20 바람부는 바닷길이 넘
    좋아 감탄사 연발 하며
    즐겁게 걸었습니다 ^^

    15여년만에 다누비도
    타보고 맛집에서 하산식도
    먹고 알찬 하루 잘 보냈습니다 😊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이스 | 작성시간 26.06.20 대장님
    바람 불어 좋은날 태종사
    수국 도보길 참 좋았습니다 대장님 찬조 덕분에
    다누비도 타고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동행해준 하사도
    길벗님들 즐거웠습니다
    행운권 추첨 이벤트
    재미있었습니다 선물은
    요긴하게 사용하겠습니다
  • 작성자호박꽃 | 작성시간 26.06.20 대장님 덕분에 다누비도 타보고
    날씨또한 바람 불어 트래킹 하기 좋은 날씨에 수국 도보길 잘 걷고 왔습니다
    2주년 행사때 못받은 선물까지 잘 받았습니다
    같이한 산우님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청단풍 | 작성시간 26.06.20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원정이 | 작성시간 26.06.20 해마다 기대걸고 수국꽃보러가지만
    점점 듬성듬성하니 마니안예뻐요
    첨타본 다누비 좋앗어요 감사드립니다
    푸짐한 선물도받고
    행운추첨권 받으신분들 기분좋앗겟어요
    담기회 빌어볼생각하니 기다려지는 산행ㅎ
    대장님 감사합니다
    존밤들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