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0일,토요일,태종대.태종사 도보 즐겁고 안전하게 잘 다녀 왔습니다
푸짐한 간식 챙겨 오신 호원님들 덕분에 맛있게 잘 먹어 습니다
귀한 블랙커피 챙겨 주신 회원님 넘 곰바고 감사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성 작성시간 26.06.20 바람부는 바닷길이 넘
좋아 감탄사 연발 하며
즐겁게 걸었습니다 ^^
15여년만에 다누비도
타보고 맛집에서 하산식도
먹고 알찬 하루 잘 보냈습니다 😊 🙏
-
작성자나이스 작성시간 26.06.20 대장님
바람 불어 좋은날 태종사
수국 도보길 참 좋았습니다 대장님 찬조 덕분에
다누비도 타고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동행해준 하사도
길벗님들 즐거웠습니다
행운권 추첨 이벤트
재미있었습니다 선물은
요긴하게 사용하겠습니다 -
작성자호박꽃 작성시간 26.06.20 대장님 덕분에 다누비도 타보고
날씨또한 바람 불어 트래킹 하기 좋은 날씨에 수국 도보길 잘 걷고 왔습니다
2주년 행사때 못받은 선물까지 잘 받았습니다
같이한 산우님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청단풍 작성시간 26.06.20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원정이 작성시간 26.06.20 해마다 기대걸고 수국꽃보러가지만
점점 듬성듬성하니 마니안예뻐요
첨타본 다누비 좋앗어요 감사드립니다
푸짐한 선물도받고
행운추첨권 받으신분들 기분좋앗겟어요
담기회 빌어볼생각하니 기다려지는 산행ㅎ
대장님 감사합니다
존밤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