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1반 이야기

우쿠렐레 수업🪕

작성자나눔1반 담임|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0

친구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우쿠렐레를 연주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리듬에 맞춰 즐겁게 연주하였고, 노래도 자신 있게 불렀습니다. 우쿠렐레 선생님께서 연주도 잘하고 노래도 잘 부른다고 칭찬해 주셔서 더욱 뿌듯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즐겁고 자신감 넘치는 수업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