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눔1반 이야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작성자나눔1반 담임|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0

나눔1반 친구들과 아이스크림 만들기 활동을 하였습니다. 스티로폼 공을 다양한 색의 물감으로 정성껏 색칠하여 아이스크림 모양을 표현해 보았습니다~!
물감이 마른 후에는 여러 가지 꾸미기 재료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특별한 아이스크림을 완성하였습니다. 다양한 색과 재료를 탐색하며 창의력을 발휘하였고, 완성된 작품을 보며 뿌듯함과 성취감을 느끼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