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거둠2반 이야기

방울토마토 기우기

작성자거둠2반담임|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0

올챙이를 보내고 이번에는 방울토마토를 키워요><
연호어머님께서 보내주신 방울토마를 탐색하고
'무럭무럭 잘 자라라' 인사도 해주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