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거둠2반 이야기

이겨라 대한민국 🇰🇷

작성자거둠2반담임|작성시간26.06.20|조회수20 목록 댓글 0

정말 어린이집이 떠나가라 응원한 친구들😆
우리 친구들의 응원을 받아 대한민국이 승리했으면
참 좋았을텐데 져서 아쉽지만 모두 함께 모여 한마음으로 응원하며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참 좋았어요❤️

원장님께서 사주신 아이스크림도 먹으며
시원하고 행복한 하루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