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거둠1반 이야기

*프로젝트 - 놀이터에서 쉴 때면?*

작성자거둠1반 담임|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0

놀이터에서 쉬었을 때, 누구랑 쉬었는지
어떤 소리가 들렸는지 기분은 어땠는지 이야기 나누고
함께 적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