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림2반 이야기

음률수업 '모기를 잡아라!'

작성자열림 2반 담임|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0

여름이면 우리 친구들을 괴롭히는 작은 불청객, 바로 모기! 🦟 이번 주 음률 수업의 주제는 ‘모기’였어요. 나무 막대를 이용해 “윙윙~” 모기 소리를 표현해보고, 파리채로 탁탁! 모기를 잡아 바구니에 쏘옥 넣어보았답니다. 모기 소리를 들으며 리듬을 느끼고, 파리채를 움직이며 신나게 참여하는 우리 친구들 모습이 참 귀여웠어요. 열림반 친구들이 열심히 잡아준 덕분에 올여름 모기들, 이제 안녕했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