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림2반 이야기

체육수업

작성자열림 2반 담임|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0

체육수업에서는 장애물바와 평균대를 이용해 신체활동이 해보는 시간이었어요.
우리 친구들은 몸을 낮추어 장애물바 아래를 엉금엉금 기어 지나가고, 평균대 위에서는 두 팔을 활짝 벌려 중심을 잡으며 조심조심 걸어보았답니다. 장애물바를 통과할 때는 몸의 높이를 조절해보고, 평균대를 걸을 때는 균형을 잡으며 신체 조절력과 자신감을 함께 키워볼 수 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