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앞으로 쭈욱할 유저입니다. 도와주세요.

작성자다움이|작성시간08.03.23|조회수180 목록 댓글 4
어제 처음 왔습니다. 마을은 아레스덴이고요. 전사 이름은 reddevils 입니다.
패치도했고요 한글패치는 되긴하는데 외치기 하거나 직접말할때는 한글이쓰여지질않네요.. 헬브레스 본섭파일 받고 패치와 계정 그런거는 네메시스홈피서 받아서 그런가 ㅡㅡ;
궁금한것도 많은데 한국 유저가 그리많지 않아 궁금증 해소하기 어렵네요 좀 도와주세요.
영셋 맞추려면 에킬은 몇이어야하고.
한명죽이면 에킬 몇오르는지..
천사는 어떻게 수령하는지.
천사는 업그레이드 멀로하는지.
스킬 스텟은 몇까지인가요?
레벨은 180?
지존 포인트라는게 있나요 여기도?
그리고 가장 열랩하기 좋은 장소 등등.
그리고 업데이트는 자주않하나요?
낭중에 들어가면 아이템작도 함게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Ħёα√ёʼn. | 작성시간 08.03.23 안녕하세요 어제 뵙던 분이시네요... 쟁중이라 말씀을 오래 못했네요 우선 렙제는 180이고요 스탯은 200이에요 천사는 지포 5개가 소요되고 수령할 자격은 레벨 180에 지포 10개가 있어야 수령가능해요 에킬은 1명단 1씩 오르고 전면전시엔 2개씩 오릅니다. 현재 알말분들은 잘 모르겠고 윗말은 DontAskMe 길드는 전원이 한국분이에요
  • 작성자DezKa | 작성시간 08.03.25 10분정도 넘어요 ㅎㅎ
  • 작성자DezKa | 작성시간 08.03.25 윗마을로 넘어오시지;;;;
  • 작성자Facky | 작성시간 08.03.26 헉 저도 윗말로 가야것네요 오늘시작했는데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