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뉴스 클리핑

"엔비디아 칩만 사면 뭐 하나…통신망 멈추면 한국 AI도 올스톱"

작성자이군배|작성시간26.06.11|조회수45 목록 댓글 0

"엔비디아 칩만 사면 뭐 하나…통신망 멈추면 한국 AI도 올스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