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이군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7.06.01
현재 지상파 UHD(4K)방송 송출은 방송사별로 조금씩 차이가 있는것 같습니다. 관악산은 기본적으로 하고, 남산과 용문산과 같은 지역으로 확대해 나가는 것 같은데, 정확한 송출 상황에 대한 자료가 아직 없네요. 다만, 수도권은 7월 전후로 HD방송과 동일하게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작성자강한구작성시간17.06.01
LG전자서비스 기술팀 통화 했는데요 저같은 문의 주신 분들이 많아서 기사 방문 안하고 지역이야기하고 필요한 셋탑박스 안테나 센터에 예약하면 동네 서비스센터에 방문수령 가능하다구 합니다 단 시간이 걸린다네요 정책이 변경된듯합니다 ,,우는 아이에게 젖한번 더 준다는 말이 틀리지않네요...PS 집에 HD 용 안테나로 현재 방송 시청중인데 안테나는 따로 살 필요없겠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