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rom.서희철

안녕하세요 좋은아침입니다!

작성자서희철|작성시간26.06.19|조회수42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서희철입니당^^
오늘은 송광호노래교실에 스케줄하러왔습니다!
희담님들 생각하면서 최선을다하고갈게용^^
오늘도좋은하루보내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태클ㅣ전북 | 작성시간 26.06.19 우리 가수님!
    오늘도 뽜이팅 입니다~🥳🎉👍
  • 작성자주디 경상 | 작성시간 26.06.19 가수님~~
    오늘도 누구보다 멋지겠지만
    못가는 맘 담아 기 팍팍 보내봅니다~~
    진짜 울가수님은 우주최강
    뽀대남~~ㅍㅎㅎ💝💗💞💖💘💕🥰
  • 작성자푸른숲 창원 | 작성시간 26.06.19 가수님~♡
    오늘은 또 얼마나 멋지시려나요^^
    멀리서 응원 무쟈게 보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들꽃 인천 | 작성시간 26.06.20 몇지게 부르고 가셨겠네요
    보고 싶었는데 가고 싶었는데
    일이있어 못가 아쉽네요
    식사 잘 쳉겨 드시고 건강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