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희철입니당^^
오늘은 송광호노래교실에 스케줄하러왔습니다!
희담님들 생각하면서 최선을다하고갈게용^^
오늘도좋은하루보내세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태클ㅣ전북 작성시간 26.06.19 우리 가수님!
오늘도 뽜이팅 입니다~🥳🎉👍 -
작성자주디 경상 작성시간 26.06.19 가수님~~
오늘도 누구보다 멋지겠지만
못가는 맘 담아 기 팍팍 보내봅니다~~
진짜 울가수님은 우주최강
뽀대남~~ㅍㅎㅎ💝💗💞💖💘💕🥰 -
작성자푸른숲 창원 작성시간 26.06.19 가수님~♡
오늘은 또 얼마나 멋지시려나요^^
멀리서 응원 무쟈게 보냅니다~
-
작성자들꽃 인천 작성시간 26.06.20 몇지게 부르고 가셨겠네요
보고 싶었는데 가고 싶었는데
일이있어 못가 아쉽네요
식사 잘 쳉겨 드시고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