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명시감상

사랑 / 양애경

작성자벽계수|작성시간26.06.16|조회수73 목록 댓글 0

사랑 / 양애경

 

 

둘이 같이 가고 있는 줄 알았는데
문득 정신 차려보니
혼자 걷고 있습니다

어느 골목에서 다시 만나지겠지
앞으로 더 걷다가
갈증이 나서
목을 축일만한 가게라도 만나지겠지
앞으로 더 걷다가

뒤를 돌아보니
참 많이도 왔습니다

인연이 끝나고
계속 앞으로 걸어간다고
제자리로 돌아갈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온 길을 되짚어 걸어가야 합니다

많이 왔을수록
혼자 돌아가는 길이 멉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