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리집 하늘색(짠내주의, 너저분 주의)

작성자푸른달빛|작성시간26.06.02|조회수196 목록 댓글 7

저는 이벵 참여는 아닌데요,
심심해서 하늘색 물건들
찍어봤어요.
생활의 현장이니 너저분해도
양해바랍니다.

꼬질해서 버리려고 했는데
차마 하늘색을 어찌 버리나요.
내 순정을 말리지 마로라😁

단지 표지가 하늘색이어서 샀다고
거짓부렁 해봅니다😅

비광 필수품 인공눈물
이것도 영시를 알아보네요^^

실리콘 주걱도 하늘색이구만요.

오 이것은 남편 공구
역시 영시남편의 센쑤🤣

공부할 때도 하늘색만 쓰고요
컨페티는 책갈피로 애용 중😘

요건 제가 주문해서 만든 카드지갑입니다
요기에 웅이 사진이랑
히어로 카드가 들어있죠.😊

웃으시라고 올려봅니다.
이벵 참여 많이 하시구요.
저도 좀 고민하고 참여하겠습니다.

심심한데 집에 하늘색 물건 하나씩 올려보세요.
다양할 거 같은데...

웅아 좋아한대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센과치히로 | 작성시간 26.06.02 아놔ㅋㅋ인공눈물에서 빵터졌네요 재밌어요
  • 작성자소울메이트 | 작성시간 26.06.02 푸른달빛님 나의영웅에게 게시판으로 얼른 go go하셔요
  • 작성자hahaha | 작성시간 26.06.02 이건 이벵이 맞습니다 🗣🗣🗣🗣🗣
    라고 큰소리로 외쳐봅니다
  • 작성자아이리스 | 작성시간 26.06.02 와,, 집안에 영시 색이 많네요 ㅎㅎ
  • 작성자토이 | 작성시간 26.06.03 생활의 달인 이시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