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이벵 참여는 아닌데요,
심심해서 하늘색 물건들
찍어봤어요.
생활의 현장이니 너저분해도
양해바랍니다.
꼬질해서 버리려고 했는데
차마 하늘색을 어찌 버리나요.
내 순정을 말리지 마로라😁
단지 표지가 하늘색이어서 샀다고
거짓부렁 해봅니다😅
비광 필수품 인공눈물
이것도 영시를 알아보네요^^
실리콘 주걱도 하늘색이구만요.
오 이것은 남편 공구
역시 영시남편의 센쑤🤣
공부할 때도 하늘색만 쓰고요
컨페티는 책갈피로 애용 중😘
요건 제가 주문해서 만든 카드지갑입니다
요기에 웅이 사진이랑
히어로 카드가 들어있죠.😊
웃으시라고 올려봅니다.
이벵 참여 많이 하시구요.
저도 좀 고민하고 참여하겠습니다.
심심한데 집에 하늘색 물건 하나씩 올려보세요.
다양할 거 같은데...
웅아 좋아한대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