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에 한장 찍었네요~
뮤직통에서 공동구매한 르무통 운동화
스카이블루 넘 이뻐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센과치히로 작성시간 26.06.06 운동화 진짜 쨍하게 이쁜 하늘색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많이 튀지 않은 정말 이쁜 하늘색이예요
-
작성자트헤헷 작성시간 26.06.06 예쁘다 하늘색🩵🩵🩵
어떻게 신꼬 다닐까~~안고 다녀야 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딱 하루만 신고 모셔놨어요^^
-
작성자hahaha 작성시간 26.06.07 팍 팍 신고 또 새 신 사야죠 ㅎㅎ
맘껏 신고 다니셔요
넘 이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