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저도 영시색 찾아서

작성자은비|작성시간26.06.06|조회수192 목록 댓글 5

출근길에 한장 찍었네요~
뮤직통에서 공동구매한 르무통 운동화
스카이블루 넘 이뻐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센과치히로 | 작성시간 26.06.06 운동화 진짜 쨍하게 이쁜 하늘색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많이 튀지 않은 정말 이쁜 하늘색이예요
  • 작성자트헤헷 | 작성시간 26.06.06 예쁘다 하늘색🩵🩵🩵
    어떻게 신꼬 다닐까~~안고 다녀야 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은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딱 하루만 신고 모셔놨어요^^
  • 작성자hahaha | 작성시간 26.06.07 팍 팍 신고 또 새 신 사야죠 ㅎㅎ
    맘껏 신고 다니셔요
    넘 이쁜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