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웅 만날 생각에 행복이 몽실몽실

작성자반깐웅|작성시간26.06.11|조회수163 목록 댓글 2

드디어 '사랑해 hero' 키링을 완성해서

요즘 늘 메고 다니는 슬링백에 끼웠어요.

산책을 하다보면

왈그닥달그닥 소리가 나는데

꼭 시워리와 웅이 산골마을에서

알콩달콩 잼나게 수다떠는 것 같아요ㅎ

내일은 월드컵으로

담주 화요일엔 생일라방으로

그담주 화욜엔 산골총각으로

계속계속 웅을 만날 생각에

아주 많이 행복한 마음입니다.

 

웅꼬리

지금 삼성 관련 제품 구입하면

상품가격의 20%를 온누리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는 거 알고들 계시는지요.

남편은 휴대폰을 교체하고

저는 2004년 3월 탄생 냉장고를 버리기로 하고

새 냉장고를 계약하고 왔답니다.

너무 과하게 소비를 하는 건 아닐까???

잠시 갈등을 했지만

냉장고를 22년을 넘어 23년째 쓰고 있으면

차고넘치게 오래 썼다고 생각하며

기쁜 맘으로 바꿨답니다ㅎ

저, 참 알뜰한 뇨자인 거 맞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울메이트 | 작성시간 26.06.11 세상에 키링 넘 산뜻하니 예쁩니다😍 다들 어찌 이리 재주가 좋으신건지👍 전 18년 6개월째 한 냉장고를 쓰고 있는데 아직은 괜찮은것 같아 버티고 있습니다 삼성의 다시 없을 베품에 잠깐 솔깃했었네요
  • 작성자해리 | 작성시간 26.06.12 그래서, 어제 모든 일을 해치우고 지금 뻗었어요 ㅜ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