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사랑해 hero' 키링을 완성해서
요즘 늘 메고 다니는 슬링백에 끼웠어요.
산책을 하다보면
왈그닥달그닥 소리가 나는데
꼭 시워리와 웅이 산골마을에서
알콩달콩 잼나게 수다떠는 것 같아요ㅎ
내일은 월드컵으로
담주 화요일엔 생일라방으로
그담주 화욜엔 산골총각으로
계속계속 웅을 만날 생각에
아주 많이 행복한 마음입니다.
웅꼬리
지금 삼성 관련 제품 구입하면
상품가격의 20%를 온누리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는 거 알고들 계시는지요.
남편은 휴대폰을 교체하고
저는 2004년 3월 탄생 냉장고를 버리기로 하고
새 냉장고를 계약하고 왔답니다.
너무 과하게 소비를 하는 건 아닐까???
잠시 갈등을 했지만
냉장고를 22년을 넘어 23년째 쓰고 있으면
차고넘치게 오래 썼다고 생각하며
기쁜 맘으로 바꿨답니다ㅎ
저, 참 알뜰한 뇨자인 거 맞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