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11시, 치지직으로 웅+월드컵 보는 법

작성자해리|작성시간26.06.12|조회수238 목록 댓글 3

일단 치지직 앱을 깔고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avercorp.game.android.community


네이버멤버쉽 이미 있거나(가족도 가능) 구독 할거면 ok

멤버쉽 가입 안해도 저화질 보기 가능 (O) - 한국전만 해당☆☆


갤펌 ^^;;

https://m.dcinside.com/board/youngwoong/373782


11시에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도별빛 | 작성시간 26.06.12 네이버 멤버십이라 다행이네요^^구독하고 열심히 보도록 노력할께요😄
  • 작성자웅천하 | 작성시간 26.06.12 준비 다끝냈어요
    웅이랑 같이 축구 보면서 라방이라니..
    오늘 흥분하는 웅이 볼수 있것쥬 ㅎㅎ
  • 작성자아리수 | 작성시간 26.06.12 들어가서 응원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