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치지직 앱을 깔고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avercorp.game.android.community
네이버멤버쉽 이미 있거나(가족도 가능) 구독 할거면 ok
멤버쉽 가입 안해도 저화질 보기 가능 (O) - 한국전만 해당☆☆
갤펌 ^^;;
https://m.dcinside.com/board/youngwoong/373782
11시에 만나요~~
다음검색
일단 치지직 앱을 깔고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avercorp.game.android.community
네이버멤버쉽 이미 있거나(가족도 가능) 구독 할거면 ok
멤버쉽 가입 안해도 저화질 보기 가능 (O) - 한국전만 해당☆☆
갤펌 ^^;;
https://m.dcinside.com/board/youngwoong/373782
11시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