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고와야 속이 후련합니다.
저 구여운 고양인지 너구리인지는 저금통이고요,
고 옆에 북극곰? 볼펜은 까만 젤리가 어찌나 구여운지ㅋ
아래 하늘색 미니비닐백에 그림이 뭔지는 모르지만
넘나 깜찍해서 홀랑 집어왔어요.
나갔다 좀전에 들어왔는데
비가 겁나 많이 오네요.
천둥번개도 치고 장마철 같아요.
비오기전에 잘 나갔다왔죠😀
다음검색
들고와야 속이 후련합니다.
저 구여운 고양인지 너구리인지는 저금통이고요,
고 옆에 북극곰? 볼펜은 까만 젤리가 어찌나 구여운지ㅋ
아래 하늘색 미니비닐백에 그림이 뭔지는 모르지만
넘나 깜찍해서 홀랑 집어왔어요.
나갔다 좀전에 들어왔는데
비가 겁나 많이 오네요.
천둥번개도 치고 장마철 같아요.
비오기전에 잘 나갔다왔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