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어제는 야근 빼먹고

작성자은비|작성시간26.06.17|조회수93 목록 댓글 1

집에 와서 생일라방 함께 했네요^^
회사사람들이 넘 웃긴다네요
그래도 전 진심 실시간으로 보고 싶었으니까요~ㅋ
야근 빼먹길 얼마나 잘했는지 스스로 칭찬했네요~
콘서트 보는 것 같아서 넘 좋았어요~
어디서 어떻게 등장할지 무지 기대되네요^^
오늘도 건행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리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