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라방신곡중, 뭐가 제일 기대되나요

작성자반깐웅|작성시간26.06.18|조회수219 목록 댓글 7

생일 라방에서 신곡을 네 곡 정도 발표할거란 소식에 놀랐고

짧게 불렀던 노래 전부 다 좋아서

기대감도 뿜뿜입니다.

저는 특히 라틴풍 노래가 제일 기대되는데

그 까닭은 바로 웅이 그토록 되고 싶어했던

이것 때문입니다😆😆😆

라방보던 영시들 궁뎅이 걱정에

맘껏 노래도 못 부르던 웅이ㅋ

저 노래를 부를때 어떤 안무를 선보일지

너무나 기대됩니다.

어쩌면 우리 영시들이 다 같이

웅이 궁뎅이를 걱정해야할지도 모를것 같아요ㅋㅋㅋ

작년 음방에서 얼씨구 댄스를 보며 받았던 충격이

아직도 생생짜릿합니다.

'어, 어 저게 뭐야!'

'웅이 저런 춤을 춘다고?'

'완전 댄싱킹이잖아🩵'

이러다 보니 노래가 끝나있더라구요.

근데 이번 신곡 안무는 얼씨구를 뛰어넘을

역대급 안무가 탄생할 것 같아요ㅎㅎ

아주 기대 만땅입니다😍

저 신곡들, 언제쯤 우리곁에 올까요,

기다리는 하루하루가 아주 즐겁습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히어로만 | 작성시간 26.06.19 저는 '또또' 완전 기대중입니다😍😍
  • 작성자별빛설탕 | 작성시간 26.06.19 저두 또또 기대중입니다
  • 작성자웅짱귀 | 작성시간 26.06.19 저도 또또 기대중입니다
    언제쯤 오려나~~
  • 작성자소울메이트 | 작성시간 26.06.19 라틴팝 뭐든요^^
  • 작성자푸른달빛 | 작성시간 26.06.19 저도 그 라틴풍 노래요. 그 노래에 맞춰서 영시들 기절할 댄스가 올 거 같은 예감이 들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