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라방에서 신곡을 네 곡 정도 발표할거란 소식에 놀랐고
짧게 불렀던 노래 전부 다 좋아서
기대감도 뿜뿜입니다.
저는 특히 라틴풍 노래가 제일 기대되는데
그 까닭은 바로 웅이 그토록 되고 싶어했던
이것 때문입니다😆😆😆
라방보던 영시들 궁뎅이 걱정에
맘껏 노래도 못 부르던 웅이ㅋ
저 노래를 부를때 어떤 안무를 선보일지
너무나 기대됩니다.
어쩌면 우리 영시들이 다 같이
웅이 궁뎅이를 걱정해야할지도 모를것 같아요ㅋㅋㅋ
작년 음방에서 얼씨구 댄스를 보며 받았던 충격이
아직도 생생짜릿합니다.
'어, 어 저게 뭐야!'
'웅이 저런 춤을 춘다고?'
'완전 댄싱킹이잖아🩵'
이러다 보니 노래가 끝나있더라구요.
근데 이번 신곡 안무는 얼씨구를 뛰어넘을
역대급 안무가 탄생할 것 같아요ㅎㅎ
아주 기대 만땅입니다😍
저 신곡들, 언제쯤 우리곁에 올까요,
기다리는 하루하루가 아주 즐겁습니당.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