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선물 감사합니다

작성자별빛설탕|작성시간26.06.23|조회수92 목록 댓글 1

퇴근해 보니 현관앞에 하늘색 소포가 와 있네요
잘 메고 다니겠습니다
앞에 주머니도 있고 안에도 주머니들이 있어
물건 넣기에 용이하겠어요
금손 온님 감사합니다
핸드 크림 잘 발라
쪼그리손 맨들맨들하게 만들어
고양콘에 가볼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축하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