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Harrison작성시간09.07.06
제가 알기로는 쿠쿠는 홍콩에 AGENT 가 없기 때문에...홍콩에서 사시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사 오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이 경우 한국과 홍콩은 HZ 가 틀리기 때문에...TIMER관련 부분은 조금 영향을 받을것 같으나..사용하시는데는 별 문제가 없을겁니다.)
작성자박성균작성시간09.07.06
홍콩바퀴벌레도 날아다니는가요? 대만에 있을때 보니까 세상에 바퀴벌레가 날아다니더라구요...-.- 제가 살던 타이베이는 홍콩처럼 그렇게 높은 아파트가 없어서 그런지 7.8층정도는 들어오는것 같던데요...홍콩의 고층에는 아마 너무 높아 못 들어오지 않을까요?? 암튼 놀랬습니다.
작성자hj1446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07.07
지금은 임시 숙소에 묵고 있는데 앞으로 살게 될 집도 지금과 마찬가지로 2층이고 게다가 집 바로 아래 쓰레기 수거통(각 세대들이 쓰레기 버리면 모이는 곳)이 있어 정말 걱정이 태산같네요...;; 일단 학교측에 방역 요청을 했고 제가 할수 있는한 최선을 다해서 벌레의 유입을 막아봐야 겠네요. 홍콩 바퀴벌레도 날아다닌다고 하더군요. 정말 이런 공포가 없습니다..;; 밥솥은 한국에서 사와야 겠네요. 도움말씀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작성자hj1446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07.08
혹시나 도움이 될까 해서 올립니다만, 동네에 있는 큰 쇼핑몰(Hang Hau East Point City)에 갔더니 Taste라는 마켓이 있는데 거기서 Zojirushi (소위 코끼리표) 전기 밥솥을 팔던데요. Fortress나 다른 전자제품점에서는 못본거 같은데 의외로 이런 마켓에서 찾을수 있었습니다. 기능도 쿠쿠랑 거의 동일한 듯해서 저는 망설임 없이 구입했습니다.
작성자몽쉘이작성시간09.07.12
저도 대만에서 살았을때 바퀴벌래 때문에 집에서 아에 암것도 안먹었었는데..홍콩도 그렇군요..ㅠㅠ 정면으로 날아오는 바퀴벌래 한테 한번 당한적이 있어...생각만 해도 소름이 끼칩니다..아~~~~바퀴벌래..한3년간 눈에 안보여서 참 좋았는데 이제 다시 시달려야 겠네요...ㅠㅠ ..아참..치약처럼 짜서 쓰는 그거 한국거 아니었나? 한국에서 사와 집에서 바른 기억이 있는데..암튼..저도 앞으로 창문 절대 안열고 살아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