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인생길 작성자ㆀ맑은 물방울ㆀ|작성시간26.06.12|조회수3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가인생이란 길을걸어 가다 보면가시밭길도 있고꽃길도 있지요가시밭길이라도사랑하는 사람과같이 가면꽃길이안부럽게 되지요꽃길이라도미워하는 이와같이 가면가시밭길 만큼이나힘이 든답니다사랑을 가득 품고사랑의 눈으로세상을 보면서인생의 모든길을꽃길로 만들고 싶네요우리가 손잡고걸어가는 이 길이나비들이 춤추고벌들이 즐겁게꿀을 모으는꽃길이 되게요행복한인생길이 되게요^^좋은글 中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