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슬픈글]마음이 너무 아플 때/이 해 인

작성자ㆀ맑은 물방울ㆀ|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0

 


마음이 

너무 아플 때
꼭 하루씩만 살기로 했다


몸이 

너무 아플 때
한 순간씩만 살기로 했다


고마운 

것만 기억하고
사랑한 

일만 떠올리며
어떤 경우에도
남의 탓을 안 하기로 했다


고요히 

나 자신을
들여다 보기로 했다


내게 주어진 

하루만이
전 생애라고 생각하니
저 만치서 

행복이 웃으며 걸어왔다


=이 해 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