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픈글]마음이 너무 아플 때/이 해 인 작성자ㆀ맑은 물방울ㆀ|작성시간26.06.06|조회수2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성수 - 해후&동행 마음이 너무 아플 때꼭 하루씩만 살기로 했다몸이 너무 아플 때한 순간씩만 살기로 했다고마운 것만 기억하고사랑한 일만 떠올리며어떤 경우에도남의 탓을 안 하기로 했다고요히 나 자신을들여다 보기로 했다내게 주어진 하루만이전 생애라고 생각하니저 만치서 행복이 웃으며 걸어왔다=이 해 인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