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 사진

상인동 킹덤주짓수 - 초급반 주짓수 시합 다녀왔어요~♡ ('리그 오브 레거시 대구 010')

작성자황명재|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0

 

2026년 6월 7일,

 

'리그 오브 레거시 대구 010'

 

주짓수 대회 다녀왔어요~!!

 

 

 

 

우리 체육관에선

 

11명이 도전했답니다~!!

 

(유색 선배 2명과 초급자 9명)

 

 

 

 

 

취미, 다이어트,

 

각자 다른 이유로 시작했던 주짓수~!!

 

 

띠 매는 법도 어색해하던 분들이

 

대회장 매트 위에서 보여 준 열정과 용기에

 

진심어린 박수를 보냅니다~!!

 

 

 

 

 

 

♥인생사진♥

 

남겨주기로 유명한

 

대구 레거시 시합~!!

 

 

대회사 오피셜 컷 소개합니다~!!

 

 

 

 

( 첫 시합 너무 차분하게 잘 해준 시원이~ 동메달!!

 

관장님께서 "다음 시합이 더 기대된다"고 하셨어요~★ )

 

 

 

( 첫 고등부 시합이라 긴장했던 다연이~

 

너무 여유롭게 잘 하지 뭐예요~ 다연이 우승!! )

 

 

 

 

 ( 두번째 시합에 나선 대학생 서영이~!!

 

첫 시합 동메달에서 이번엔 바로 금메달~☆ 최고!! )

 

 

 

 

 ( 일반 성인부에 도전한 상식씨~!!

 

매경기 아슬아슬 너무 재미있게 진행하며 첫 시합 우승!! )

 

    

 

 

( 블루 승급 후 첫 시합에 도전한 직장인 형건씨~

 

좋은 경기력 보여주며 동메달 획득~!! )

 

 

 

( 퍼플벨트 윤호 경기~!!

 

멋진 선배의 모습을 보여주며 은메달 획득~!! )

 

 

 

 

<킹덤상인>

 

왕초보 부문에 11명 도전!!

 

 

목표했던 '전원 입상'에 

 

성공했습니다~!!

 

 

 

금메달 x 5

 

은메달 x 4

 

동메달 x 2

 

 

 

 

 

 

 

2달 남짓 열심히 준비해 준 선수들~!!

 

( 처음으로 감량이란 것도 해보고 )

 

너무 기특하고 안쓰럽고 대견했어요~!!

 

ㅠㅠ

 

 

 

 

 

 

열심히 시합준비 해 준 선수들

 

+

 

시합나가는 동료들 도와 준 도장 가족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주짓수가 개인운동이 아닌

 

'파트너&팀운동'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낀 시간이였어요~!!

 

 

 

 

 

 

좋은 동료들과 함께

 

더 성장한 모습으로

 

다음 대회에서 만나요~!!

 

 

우리는 주짓수 전문 체육관,

 

<킹덤주짓수>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