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 7일,
'리그 오브 레거시 대구 010'
주짓수 대회 다녀왔어요~!!
우리 체육관에선
11명이 도전했답니다~!!
(유색 선배 2명과 초급자 9명)
취미, 다이어트,
각자 다른 이유로 시작했던 주짓수~!!
띠 매는 법도 어색해하던 분들이
대회장 매트 위에서 보여 준 열정과 용기에
진심어린 박수를 보냅니다~!!
♥인생사진♥
남겨주기로 유명한
대구 레거시 시합~!!
대회사 오피셜 컷 소개합니다~!!
( 첫 시합 너무 차분하게 잘 해준 시원이~ 동메달!!
관장님께서 "다음 시합이 더 기대된다"고 하셨어요~★ )
( 첫 고등부 시합이라 긴장했던 다연이~
너무 여유롭게 잘 하지 뭐예요~ 다연이 우승!! )
( 두번째 시합에 나선 대학생 서영이~!!
첫 시합 동메달에서 이번엔 바로 금메달~☆ 최고!! )
( 일반 성인부에 도전한 상식씨~!!
매경기 아슬아슬 너무 재미있게 진행하며 첫 시합 우승!! )
( 블루 승급 후 첫 시합에 도전한 직장인 형건씨~
좋은 경기력 보여주며 동메달 획득~!! )
( 퍼플벨트 윤호 경기~!!
멋진 선배의 모습을 보여주며 은메달 획득~!! )
<킹덤상인>
왕초보 부문에 11명 도전!!
목표했던 '전원 입상'에
성공했습니다~!!
금메달 x 5
은메달 x 4
동메달 x 2
2달 남짓 열심히 준비해 준 선수들~!!
( 처음으로 감량이란 것도 해보고 )
너무 기특하고 안쓰럽고 대견했어요~!!
ㅠㅠ
열심히 시합준비 해 준 선수들
+
시합나가는 동료들 도와 준 도장 가족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
주짓수가 개인운동이 아닌
'파트너&팀운동'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느낀 시간이였어요~!!
★
좋은 동료들과 함께
더 성장한 모습으로
다음 대회에서 만나요~!!
우리는 주짓수 전문 체육관,
<킹덤주짓수>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