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농장의 이모저모.

작성자효세농장|작성시간26.06.20|조회수5 목록 댓글 0

 

 

오이는 매일 수확을 해야 제대로 된 오이를 수확할수 있는데

일주일만에 가면 거의 늙은 오이가 되어 버립니다.

 

한낮의 기온이 34도를 넘어 갑니다.

농장이 뜨끈뜨끈 합니다.

 

주말 농장 답게 요것도 조금 저것도 조금 입니다.

감자는 다음주에 캐야 할것 같습니다.

 

시간을 놓친 애 호박 입니다.

 

 

오이 호박이 한창 자라고 있는 모습입니다.

 

 

주말 농장은 돈으로 따질수 없는 시간의 즐거움 건강의 즐거움 입니다.

매주 농장에 가는날이 기다려지는것은 그 재미 때문인듯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