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이든1,2반

밀가루반죽놀이~

작성자하이든반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27 목록 댓글 0

고운 색깔의 밀가루반죽으로 놀이했어요~
하이든반친구들은 내가 좋아하는 색깔의 밀가루반죽을 선택해서 자유롭게 만지고 표현하며 정서적 안정감에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밀가루반죽의 부드럽고 말랑한 촉감을 직접 느끼며 다양한 감각을 경험하고 반죽을 주무르고 떼어내는 과정에서 손근육이 강화될 수 있었답니다~
밥 김밥 빵 똥 케익 등 여러 가지 사물을 만들어보고 결과물을 통해 성취감과 자신감을 경험해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