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이든1,2반

공원 놀이터에 다녀왔어요

작성자하이든반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0

산책나가서 가지가 얼마나 자랐는지 살펴보고 가지를 따보기도 했어요 누가 큰가지를 땄는지 대어보기도 하고 조그마한 가지를 따서
자랑하기도 합니다^^
놀이터옆 경로당 고추도 살펴보다가 할아버지 할머니께 인사도 드리고 공원 물놀이터로 가서
신나게 놀고 왔어요 땀이 나서 더운데도
얼굴은 즐겁기만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