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이든1,2반

농구골대에 공을 던져요

작성자하이든반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0

내가 좋아하는 음식에 대해 그림보고 이야기 나누기 해봤어요 과일이나 빵을 먹고 싶다는 친구들도 있었지만 대부분 사탕이 먹고 싶다고 하네요~^^앞으론 몸에 좋은 음식 많이 먹기로 했어요😄
농구 골대에 공을 던져보는 놀이해 보았습니다
우리 친구들 던지는 선에 서서 제법 잘 던져서
기특하기도 했답니다^^
공던지기가 재미있는 친구들, 공에 앉아 놀이하는 친구들, 뱃속에 넣고 통통통 두드리며 재미있어하는 친구들 까르르 까르르 즐거운 공놀이 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