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피카소1.3반

킁킁!! 향기가 나요

작성자26 피카소반|작성시간26.06.10|조회수18 목록 댓글 0

빈 음료수병에 과일/채소 스티커를 붙여 나만에 주스병을 꾸며 보았답니다.

날씨의 변화를 이야기 나누며~
과일 부채를 흔들흔들 천천히~~쎄게~~~를 반복하며 바람을 만들어보았답니다 ~^^
형님들과 소방대피도 하고~
놀이터에서 비눗방울 놀이도 하고~
돋보기로 개미도 찾아보았답니다.

과일주스 그림을 그려보며~
과일 주스의 향과 맛을 알아보았답니다.
놀이터에서 신나게 뛰여 놀아서인지 ~
주스맛이 최고였답니다 ~^^

향기 나는 구슬발을 지나가며 까꿍~
구슬발을 흔들 때면 반짝반짝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