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사 올립니다. 저는 다이아토닉 하모니카를 취미로 배우기 시작한 사람입니다. 닉네임은 "제이" 입니다. 동호인들과 전문 하모니시스트들이 모인 공간에서 교류하고 배우면서 또 여러분의 정기연주회도 빠짐없이 참관해보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인사 올립니다. 저는 다이아토닉 하모니카를 취미로 배우기 시작한 사람입니다. 닉네임은 "제이" 입니다. 동호인들과 전문 하모니시스트들이 모인 공간에서 교류하고 배우면서 또 여러분의 정기연주회도 빠짐없이 참관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