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등업신청

[등업신청]하모동산 카페 동호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작성자제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40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인사 올립니다. 저는 다이아토닉 하모니카를 취미로 배우기 시작한  사람입니다. 닉네임은 "제이" 입니다. 동호인들과 전문 하모니시스트들이 모인 공간에서 교류하고 배우면서 또  여러분의 정기연주회도 빠짐없이 참관해보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실 | 작성시간 26.06.09 제이님 하모동산에 잘 오셨습니다.
    정회원 등업 되었습니다.
    하모니카 솜씨도 올려 주시고
    많은 활동 기대해 봅니다.
  • 작성자나무뿌리 | 작성시간 26.06.11 반갑습니다~
    전 하린이 :: 얼마전 입성했어요~
  • 작성자신풍 | 작성시간 26.06.12 제이님.환영합니다.
    다이아토닉 입문을 축하드리며,
    좋은 기회가 되실것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