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모니카 배운지 2년이 넘었고 카페 가입했어요 작성자하모니카사랑7|작성시간26.06.12|조회수5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날씨가 너무 좋아요가입했어요등업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무뿌리 | 작성시간 26.06.12 환영해욥 !!! 작성자신풍 | 작성시간 26.06.14 하모니카사랑님.환영합니다.하모니카 배운지 2년이 넘었으면한창 재미가 있으시겠습니다.뭐든지 재미가 있어야 실력도 늘지요.즐거운 카페생활되세요. 작성자연실 | 작성시간 26.06.18 웬지 하모니카사랑님은하모니카를 아주 유연하게 잘 하실것 같은 예감입니다.하모니카 연주도 영상으로 올려 주셔요.그리고 정회원 등업 되셨습니다.하모동산에서 재미롭게 활동 부탁드립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