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등업신청

하모니카 배운지 2년이 넘었고 카페 가입했어요

작성자하모니카사랑7|작성시간26.06.12|조회수55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날씨가 너무 좋아요

가입했어요
등업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무뿌리 | 작성시간 26.06.12 환영해욥 !!!
  • 작성자신풍 | 작성시간 26.06.14 하모니카사랑님.
    환영합니다.
    하모니카 배운지 2년이 넘었으면
    한창 재미가 있으시겠습니다.
    뭐든지 재미가 있어야 실력도 늘지요.
    즐거운 카페생활되세요.
  • 작성자연실 | 작성시간 26.06.18 웬지 하모니카사랑님은
    하모니카를 아주 유연하게 잘 하실것 같은 예감입니다.
    하모니카 연주도 영상으로 올려 주셔요.
    그리고 정회원 등업 되셨습니다.
    하모동산에서 재미롭게 활동 부탁드립니다.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